"젊은작가상 수상작가" 김이환 신작 <귀여우니까 괜찮아> 이벤트! 이타카 공지/이벤트

귀여우니까 괜찮아 / 김이환 지음 / 이타카 펴냄

 

 

귀여운 것이 세상을 구한다!

제1회 멀티문학상, 제2회 젊은작가상을 수상한 작가 김이환의 "귀여움 종결자"!

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상큼발랄 괴짜들의 희망충전 러블리 판타지★

 

귀여우니까 괜찮아

 

:: 내용소개 ::

 

태초에 조물주가 있었다. 그는 세상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남은 분류되지 않는 것에 '귀여운 것'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귀중히 여긴다. 어느 날, 조물주는 천사를 불러 "서울에 내려가 귀여운 것 다섯 개를 찾아 오라. 만약 못 찾는다면 서울은 필요없는 곳이 된다"고 한다. 서울을 고대 도시처럼 멸망시켜선 안 된다고 생각한 천사는 서울에 내려와 시나리오라이터 강작가와 백수 만화가 영만을 만난다. 마침 강작가는 인터넷 코미디 채널 '씩'으로부터 이름을 말할 수 없는 '그 사람'에 관한 풍자 코미디를 쓰는 조건으로 어마어마한 액수의 원고료를 약속받는데……

 

이타카의 4월 새책은 김이환 작가님의 신작 <귀여우니까 괜찮아> 입니다. (4월말 발간예정)

 

김이환 작가님의  따끈따끈한 새 책을 원하시는 분께 이벤트!

 

위 <귀여우니까 괜찮아>의 내용소개는 사실 책 내용의 초반 일부에 불과하답니다.

<귀여우니까 괜찮아>는 어떤 이야기일까요? 덧글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상상해 주세요.

 

힌트)

1. 제목

2. 표지 일러스트

3. 내용소개

 

당첨인원: 10~20

참여기간: 오늘~ 4월 27일

참여방법: 게시물(이타카 카페 원본게시물http://cafe.naver.com/ithacadnc/63)에 덧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주세요.

 

※ 본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등에 게시하고 신고해주시면 가산점을 드립니다(스크랩 기능이 아닌 복사+붙이기를 이용해주세요).

※ 얼마나 소설 내용과 비슷한지를 보지는 않습니다. 기발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일수록 유리합니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